본문 바로가기

record/review

나이키 X 스투시 stussy 나투시 슬리퍼 베나씨 레드

반응형

부들부들 생각만해도 열받는 그 이름 나이키 드로우😤 할 때 마다 광탈하던 내가 유일하게 당첨됐던 이 친구, 나투시 베나씨.. 후 이건 굳이 당첨 안돼도 상관없었는데 꼭 이렇게 미련없을땐 당첨 되더라?

여튼.. 그래도 내 최애 브랜드인 나이키와 스투시가 합해졌는데 뭔들 안이쁘리. 나름 나투시라고 받고나니까 기분은 좋더라구 😊

 

 

진짜 디자인이란 건, 한 번씩 감탄과 함께 현타가 동반되어 올만큼 별거 없다. 그냥 사람들이 열광하는 로고를 만드는게 가장 중요하다. 그리고 그게 가장 어렵다. 그래서 항상 감탄과 현타가 함께 온다. 저렇게 흰박스에다가 빨간색 나이키 로고와 스투시 로고를 박아놓기만 했는데도 박스는 너무 예쁘고 감성적이고 센스있고 힙하고 다가졌다.

 

사이즈는 240! 슬리퍼라서 운동화 박스랑은 다르게 슬림하다. 반스 박스 생각하면 될 듯!

 

 

 

나투시 전용 유산지에 감싸져있는 빨간 쓰레빠. 아오 색깔은 진짜 더럽게 예쁘다. 완전 빨갛지도 않고 약간 오렌지끼 도는 다홍색이라서 너무 이쁨.. 인정!

 

이미 잘려나간 나코탭과 나투시 베나씨 레드 😎

 

솔직히 착화감은 그냥 일반 쓰레빠고 이쁜 맛에 신는거 같다. 채도가 완전 높은 빨강이라 생각보다 엄청 튀는 느낌! 난 온천동 빨간쓰레빠!


난 이 이후로도 나이키를 포함한 카시나나 뭐나 드로우란 드로우는 싹다 광탈 하였고^^ 그 뒤로는 드로우는 거들떠도 보지않게 되었다고 한다.. 후문으로 나투시 줌 스피리돈 쿠키니를 크림에서 정가보다 싸게 구매하고 아주 잘신고 다닌다는.. 진짜 이쁜데 왜그렇게 안팔려서 시세가 나락갔는지 모르겠다 실물깡패임

 

편하고 가볍고 이쁘고 다한 나투시 쿠키니 보고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