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eat

부산대 고깃집 시골통돼지볶음

반응형

 

부산맛집을 홍보하는 인스타그램에서 내 마음속으로 몰래 들어온 부산대 고깃집 시골통돼지볶음. 그 피드를 보자마자 여기는 가야돼! 싶어서 오빠한테 바로 캡쳐해서 보내고 며칠 후 방문했다. 처음 계획은 약 2주정도 뒤에 가자 라고 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그건 너무 고문이다 싶어서 그냥 당장 오늘가자! 하고 첫 방문을 했었다. 부산대정문? 후문? 근처에 있는 곳이고 그 쪽에는 고깃집이 여럿 모여있다. 부대 근처에는 고깃집이 전부 가격대가 너무 저렴해서 온천장 살 때 굉장히 자주갔었다. 가성비가 줄줄 내려오는 동네.

 

 

시골통돼지볶음에는 통돼지구이/통돼지찌개/통돼지볶음 이렇게 세가지가 메인인 듯 했는데 그때 당시에 다이어트 한다고 못먹은지 꽤 된 삼겹살이 느므느므 먹고 싶어서 구이로 주문했다. 통돼지라 해서 삼겹살, 목살 같이 특정한 부위로 나오는게 아니라 위의 사진처럼 여러부위가 섞여져 나온다. 뭐가 어딘진 잘 모르겠고.. 눈에 익는 삼겹살같은 거만 대충 알아볼 수 있었다. 뭐 부위가 어디면 어때 맛만 좋으면 땡큐 :) 그리고 비주얼이 인스타에서 봤던 것 과는 좀 많이 달랐다. 그 사진속에는 네모네모하게 정갈하게 썰려있었는데 역시 광고는 광고일 뿐이구나.. 하고 잠깐 생각했다.

 

 

껍덱스 대기중

 

오빠랑 나랑은 껍데기 덕후기 때문에 빼놓을 수 없찌! 아직 구워지지 않았지만 넘나리 맛있어 보이는 껍데기... ><

 

 

너무나 맛깔스럽게 구워지고 있는 괴기들... 김치도 마늘도 같이 굽구요..? 다구워지고 먹어보니 하 대존맛 이거죠ㅠㅜㅜㅜㅠㅠ 고기없이 못살아..

 

 

허버허버 먹다가 문득 생각나 구워먹는 치즈를 주문했다! 불판에 살짝 구워 고기랑 함께 먹으면 되는 것. 구워먹는 치즈 발명하신분 어디계시죠..? 그쪽으로 절하겠읍니다..

 

 

처음 구워보는 거라서 살짝 탔다. 좀 탄 치즈도 얼마나 맛있게요? 이건 꼭 먹어야해! 존맛입니다 여러븐 부산대 시골통돼지볶음을 방문하실 분들은 꼭 꼭 치즈 주문하셔요!!

 

 

몇 개 굽다보니 노하우가 좀 생겨서 첨부터 고기 살짝 올려놓고 어느정도 녹았다 싶어서 먹어봤더니 음 염염긋 이거다 이거! 역시 한번 해봐야 확실히 감을 익힐 수 있다 :)

 

 

구운 김치 꼭 드세용 맛없을 수 없는 맛 뭔 맛인지 알 것 같지만 먹고싶은 맛 그러고 배만 덜 불렀다면 찌개나 볶음을 먹어봤을 텐데 (분모자당면이나 납작당면을 추가할 수 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다음에 와서 먹기로 했다. 시골통돼지볶음에 분모자당면이라니.. 이 조합은 또 어떤맛일까ㅠㅠ

 

하지만,,

며칠 후 다시 방문한 우리는 또 구이를 먹었고,,

 

 

껍데기도 먹었댜 ^^ 개맛이써  최고야ㅠㅠㅠ 껍데기 사랑해요

이날은 일요일 낮에 간거라 술은 참았는데 껍데기 먹으면서 술을 안먹으니까 굉장히 기분이 상큼하고 더러웠다. 다음에는 꼭 꼭! 통돼지볶음을 먹어봐야겠다. 아니면 파티원을 더 구해서 같이 먹는 걸로! 

결론 : 존맛이니 조만간 또 갈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