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eat

서면맛집 마장동김씨 분위기 좋은 고깃집

반응형

 

고기는 절대 질리지 않지! 주기적으로 먹어야 하는 삼겹살. 작년 겨울에 서면 들린 김에 고기가 땡겨서 어느 고깃집을 가볼까~ 하다가 외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들어가본 생긴지 얼마 안되어 보인 서면고깃집 마장동김씨.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기억에 써보는 포스팅. 지금은 핫플이 된 것 같던데 핫플 될 줄 느낌이 딱 왔었지! 

 

 

창가를 좋아하는 우리는 창가 자리에 착석했다. 창밖으로 보이는 마장동김씨 컷팅시트 귀엽다. 돼지안녕..? 창밖으로 보이는 라짜이 마라훠궈 저기도 가봤었는데 저기두 나름 맛있음! 훠궈 잘 못먹는 사람도 어느정도는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좀 순한맛? 인 느낌.

 

여튼 요렇게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에 삼겹살집! 완전 제대로다.

 

 

기본찬도 엄청 깔끔하게 나오는 마장동김씨. 젓갈과 장아찌, 파김치, 갓김치, 명이나물, 양념류들이 깔끔하고 예쁘게 나왔다. 역시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 물병도 깔끔하구 쌈도 예쁘게 나왔다. 컵은 크라프트지 종이컵으로 나왔고 테이블도 대리석으로 분위기가 좔좔 흘러 넘치는 서면 고깃집이다.

 

 

메뉴는 요렇게 있구요 고기류에 있던 천겹살이 뭔지 궁금해서 여쭤봤더니 항정살이라고 하셨다. 우리는 뭘 주문했는지 사실 잘 기억이 안나는데.. 통삼겹살 3인분 이었던 것 같다..? 그리고 칼집껍데기는 당연히 시켜야지 오빠랑 나는 고깃집 가서 껍데기 판다 하면 꼭 시키는 것 같다.

 

 

요렇게 드라이아이스가 뿜뿜 하는 뚜껑안에 희미하게 보이는 고기와 야채들! 요렇게 나오는 고깃집은 처음봐서 엄청 신선하고 신기했다. 신비주의 같은 느낌

 

 

뚜껑을 열면 요렇게 영롱한 고기와 방울토마토, 새송이버섯, 연근, 꽈리고추, 대파같은 야채가 함께 나온다. 야채 좋아하는 사람들은 구이야채 추가 3,000원으로 더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근데 주문하는 사람이 있을까..? (100% 육식주의자의 생각)

 

근데 고기 색깔이 왜저렇게 이쁜가요..? 다른 날 보다 더 맛있어 보이던 삼겹이.

 

 

두께가 진짜 어마어마한 서면고깃집 마장동김씨 삼겹살! 난 연근을 좋아하기 때문에 연근은 다 내쪽으로 :) 이제 노릇노릇하게 구워볼까! 고기는 감사하게도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당.

 

 

예쁘게 구워지고 있는 마장동김씨 삼겹살! 노릇노릇 고기냄새로 폴폴~ 현기증난단 말이에요8ㅅ8

 

 

다 구워진 삼겹살은 정말 천국의 맛이었다ㅠㅠㅠ 난 삼겹살이 너무 좋아.. 매일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은 삼겹살이다. 육질도 엄청 쫄깃 쫄깃하구 담백하구 고기최고..! 직원분께서 너무 잘 구워주셔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이었다. 부산에는 이렇게 구워주는 삼겹살집이 많아서 좋다.

 

 

서면고깃집 마장동김씨에서는 쌈을 아주 다양하게 커스텀(?)ㅋㅋㅋㅋ 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김에다가 삼겹살, 와사비, 젓갈, 나물 올려서 싸먹으면 진짜! 꿀맛! 상추쌈 깻잎쌈과 느낌이 또 다르다. 진짜 맛있다 안질리는 맛! 난 고기에다가 생와사비 올려 먹는게 왜이렇게 좋지?

 

 

삼겹살을 모두 맛있게 먹은 후 새롭게 구워진 칼집삼겹살! 예전에는 고깃집에서 껍데기를 주문하면 얇고 질긴 딱! 껍데기 부분만 있었는데 요즘은 기름층이 두껍게 붙어있는 도톰한 벌집껍데기가 대부분이어서 너무너무 좋다 완전 맛있음... 식감 최고 맛 최고 ♥

 

서면 고깃집 삼겹살맛집 찾으신다면 마장동 김씨 완전 추천! 분위기도 맛도 모두 잡은 서면핫플 입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