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review

폴리몰리 빈백 607C 옐로우 풋스툴 세트 1인용 소파베드

반응형

 

지금 사는 집은 자취방이라 원룸인데 소파의 필요성을 잘 몰랐지만 날이 갈수록 쉬는 날에 좀 더 깊게 쉬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져서 소파베드를 찾아보고 있었다. 어떤 제품이던 간에 장점과 단점이 있고 마음에 드는 사람과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었고 더 찾아볼 수록 혼란스럽기만 하고 결정하기는 힘들어졌는데, 갑자기 딱 떠오른 빈백! 그래서 빈백을 마구마구 찾아보다가 빈백의 대표 브랜드 라고 할 수 있는 폴리몰리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폴리몰리 빈백을 고른 이유는 1. 브랜드 이름값 2. 인스타 피드에 올리면 충전재 사은품을 준다 3. 색깔이 이쁘다 크게 요렇게 세가지 였는데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브랜드 이기도 했고 많이 사는 데는 다 이유가 있기 때문에 결정하게 되었다.

 

 

 

 

색상은 최근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 되어서 굉장히 괴애애애애애앵장히 예븐 색깔이 많았다..8ㅅ8 고르는 것이 넘나 힘들었지만 노란색처돌이인 나와 오빠는 고민없이 옐로우! 로 선택했다. 노랑도 노랑 나름인데 조금 연노랑이거나 초록끼 도는 노랑일까봐 조금 걱정했는데 걱정은 넣어둬- 상세 페이지에 있는 사진과 거의 똑같다!

 

원래라면 좀 차분하게 라떼베이지나 차콜그레이를 할 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이왕 사는 김에 좋아하는 색상 사서 기분전환이라도 하자 라는 마음이 컸던 것 같다.

 

내가 구매한 곳은 폴리몰리 공식 스마트스토어! 금액대가 좀 있는 제품이라면 공식사이트나 직접 보고 사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1인.

 

 

배송은 진짜 당황스러울 정도로 빨랐다 화물택배라 그런지 아침에 출근하려고 현관문을 열었는데 오잉..? 겁나 커다란 파란 백이 있었고; 당황을 잠깐 넣어두고 현관에 짱박아 두고 출근을 했다. 보자마자 든 생각은 폴리몰리 포장 백으로 이삿짐 옮길 때 쓰면 지인짜 유용할 것 같다라는 생각!

 

그리고 무게는 진짜 좀 마른 사람두명 들어갈정도로 커다란데 가벼워서 두 번 놀람,,

 

현관에 짱 박혀 있는 폴리몰리 택배가방 때문에 일을 손으로 한건지 발로 한건지도 모르고 시계만 보다가 겨우겨우 퇴근해서 집에오자마자 씻지도 않고 바로 꺼냈더니 요렇게 폴리몰리 607C 빈백 소파와 풋스툴 세트가 있었고 옐로우 커버가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는데, 노랑노랑한게 너무 산뜻하구ㅠㅠㅠ 막 봄이 왔구... 그래서 기분이 완전 좋아졌다!

 

 

상품평을 뒤져본 결과 요 커버씌우기 할때 애먹은 사람이 많다던데, 일단 오빠랑 같이하면 괜히 싸우거나 더 어수선해질까봐 오빠보고 그냥 가만있으라하고 나혼자 했다. (혼자 해결해야하는 성격)

 

요렇게 커버에 있는 리본? 끈? 부분을 빈백 망에 있는 고리에 넣어 매듭을 지어주면 된다. 점에 좀 헷갈리긴 하는데 대충 감을 잡고 아 여기가 여기겠구나. 하면 나름 금방 할 수 있다. 난 그닥 어렵진 않았음 :)

 

 

위에 망안에 들어있는 충전재가 바로 요 EPP 라는 충전재인데 폴리몰리 상세페이지에 따르면 현존하는 빈백 충전재 중 가장 오래간다고 한다. 네임드나 입소문은 괜히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빈백 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가 하는 말이니 한번 믿어보는 걸로!

 

자취방이라 크게 꾸미진 못하지만 왠만한 컬러톤은 그레이로 맞추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폴리몰리 빈백 607C 옐로우가 더 돋보이는 느낌이다. 이 색 저 색 다 있었다면 안그래도 좁은 집 정신사나워서 꼴보기 싫어졌을수도,,?

 

결론=개마음에듬

 

좌:편하게 누워서 티비보면서 폰만지는 민큐

우:노란색 잠옷 풀세트로 입고 노란 빈백에서 휴무 즐기는 두이

 

휴,, 오빠 머리 잘라야겠다 진쯔아,,

 

폴리몰리 빈백은 생긴건 소파인데 눕혀서 으쌰으쌰해가지고 모양 좀 잡으면 충분히 일자로 잘 수 있다. 지인짜 너무 편하고,, 막 빨려들어가는 느낌이고, 단점이 있다면 한번 앉으면(누우면) 일어나기가 힘들다. 이게 두가지 뜻이 있는데 너무 편해서 못일어나겠는 것도 있고 자세 자체가 쏘옥 들어가있는 느낌이라 몸 자체를 가누기가 힘들다 ^^; 사용 중일 땐 너무 편한데 갑자기 불을 꺼야하거나 충전기를 꼽아야 하거나.,, 리모컨을 찾아야하거나.. 그럼 그냥 모든걸 포기하게 되는,, 그래서 항상 옆에 작은 상을 두고 그위에 모든 것을 준비 해 놓는다. ^^;

 

 

집이 좀 넓었다면 요렇게 예쁜 색들 끼리 배색해서 놓고 싶다. 요건 담에 이사가면 생각 해 보는 걸로!

 

 

나는 이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충전재를 받았다! 충전재도 엄청 큰게 왔는데 일단 창고에 넣어놨당 흐흐. 요런거 챙길 수 있으면 꼭 챙길 것! 제품수령 1개월 이내에 가능하니 늦지 말고 꼭 참여하세용 :) 배송비는 착불로 2,200원이 나왔는데 지역마다 다를 수도?

 

 

또 너무 믿음이 가는 부분이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 반품하면 반품비가 무료라고 한다! 것도 사용해 본 제품을. 난 3일이고 나발이고 그냥 앉자마자 구매확정을 눌려버림,,! 진짜 조금 더 편안한 휴식을 하고 싶은 분들께 너무너무 추천 하고 싶은 제품이다. 지금 22만원 대로 풋스툴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데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후기! 였습니당 :)

 

 

 

폴리몰리 빈백 607C 소파 [풋스툴세트] : 폴리몰리

[폴리몰리] 대한민국 1등 빈백 폴리몰리!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