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rd/eat

사직동 배달 맛집 고고크랩

반응형

대게가 먹기 좋게 손질돼서 배달 오는 맛집을 본적이 있으신가여!???! 사직동에는 있습니다! 온천동까지 배달이 가능한 고고크랩이라는 곳 :)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진 않은 집인 것 같은데 (배달의 민족에서 본지 얼마 안됨) 진~짜 먹기 좋게 깔끔하게 배달이 오기도 하고 가격만 봤을 때는 비싼 것 같은데 다 따지고 보면 가격도 괜찮은 집(원물 900g내외에 35,000)이라 한 번 씩 주문해서 먹는다.

 

원래는 대게와 게장볶음밥! 비빔밥이 아니라 볶음밥!!을 주로 주문했었는데 신메뉴가 나왔길래 주문해보았다. 평소에도 맛보고 싶었던 보울링 크랩 해물찜!

 

 

튼튼한 종이가방에 배달되어 온 고고크랩 보울링 크랩 해물찜 :) 해물찜 말고도 게장볶음밥과 블랙페퍼새우도 추가 해서 주문했다.

 

 

타다~ 커다란 고고크랩 보일링크랩 해물찜과 아래는 안매운! 게장 볶음밥, 보일링소스 비벼먹는 파스타, 옆에 상자는 블랙페퍼새우 :)

 

입이 3개라 3~4인분으로 주문했고 이 안에는 황게4마리, 새우12마리, 소시지3개, 홍합3개, 옥수수, 브로콜리가 들어있고 다 먹고 소스에 비벼먹을 수 있는 파스타 면이 함께 온다. 요렇게 해서 37,000원인데 이정도면 가격 완전 괜찮음!!!!!

 

 

이건 진짜 냄새가 미쳤다..ㅠㅠㅠㅠㅠ 식욕없는 사람도 불러들일 냄새,, 소스가 그만큼 진짜 맛있다. 파스타면을 왜 주신지 알 것 같다. 면을 넣어도 밥을 비벼도 맛있을 것 같다. 저 옥수수 너무 맛있어보여서 게 좀 먹고 먹을랬는데 음슴,, 어디갔노..? 다 스틸당했다. 스피드가 생명인 것을..

 

 

요건 블랙페퍼새우! 말 그대로 후추맛도 나고 약간 달짝지근한 소슨데 요것두 맛있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 보단 덜 자극적이고 새우가 오동통하니 식감도 완전 살아있구 너무 맛있다! 사직동 배달맛집 고고크랩은 뭘 시켜도 실패가 없는 것 같다.

 

 

내사랑 우리모두의 사랑 게장볶음밥.. 앞서 말했지만 비빔밥 아니고 볶음밥이라서 풍미가 더 미쳤다. 진짜 이게 핵존맛이다ㅠㅠㅠ 나 혼자먹는거면 매운거 시켰을텐데 내가 주문한게 아니라 안매운게 왔지만 그래두 맛있음 꼬소~하니 감칠맛 완전 살아있고 크으,, 삼시세끼로 이거 맨날 먹으라하면 아이고 감사합니다 넙죽 받아 먹을 듯

 

 

보울링 크랩 해물찜 다먹구 소스에 비벼먹을 파스타면! 그냥 면만 딸랑 온게아닌 구운 양파, 마늘도 함께 들어있다. 알리오올리오 느낌!? 고고크랩 사쟝님 너무 정성이 흘러넘치시는거 아닌가여..?

 

 

떼샷 :) 당장 비닐장갑끼고 뜯어 먹고 싶었지만 요거요거 리뷰를 안하고는 못배길 것 같아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원래 배달맛집은 리뷰하기 좀 애매한데 (개인적인 생각) 사직동 고고크랩은 무조건 하고 싶었다.

 

 

황게가 4마리가 들어있어서 양도 괜찮고 살도 꽤나 들어있어서 먹을것도 많았다!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껍데기도 쪽쪽 빨아먹구,, 술안주로 주문한건데 술은 뒷전이고 셋다 게 빨아먹는다고 무아지경. 이 소스 어떡하실꺼에요 사장님,, 소스만 좀 팔아주십사.. 대용량으로 사놓게.. 

 

 

후다닥 후다닥 해물과 각종 건더기들을 다 줏어먹고 드디어 파스타면 투하! 아 이럴 줄 알았다면 면을 좀 많이 시켰을텐데,,,아숩아숩

 

 

보울링크랩 소스에도 넣구~ 블랙페퍼새우 소스에도 넣고!ㅠ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는데 양이 모자랐다,, 너무 맛있었기 때문.. 개인적으로 블랙페퍼새우 소스는 좀 단맛이 있어서 보울링크랩 소스가 100배는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다!

 

 

모자랐다는 증거,, 이게 배가 덜 불러서 모자란게 아니고 배가부른데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싶은데 없는? 그런 부족함ㅠㅠㅠ =돼지인증

 

여튼 그래서 우리는 햇반을 돌려서 밥까지 비벼먹었는데 이게 레알이었다ㅋㅋㅋㅋ 고고크랩 보울링크랩 해물찜 주문하실 분들은 밥을 꼭 구비해두시기 바랍니당..! 파스타면도 맛있는데 한국인은 역시 밥이다 :)

 

한 번 먹어본 후기로 터득한 팁은,, 저렇게 파스타를 먹고 밥을 비벼먹어도 소스가 남기 때문에 먹기 전에 소스를 조금 덜어 놓으면 좋을 것 같다. 그럼 다음날에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다는 것,,! 

 

반응형

'record > e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직동 숙성회 로컬맛집 정성도마  (0) 2020.05.25
서면 술집 삼덕관  (1) 2020.05.22
부산대 도넛 카페 컵넛 CUPNUT  (0) 2020.05.19
사직 맛집 먹자골목 냉삼집  (1) 2020.05.14
경성대 카페 애견동반 카페안  (0) 2020.05.13